스파클링 상그리아

스파클링 상그리아
반짝이는 상그리아는 약 3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32 를 제공하며 서빙 당$1.49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29 칼로리.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오렌지,탄산 물,코냑,오렌지 주스가 필요합니다. 이 음료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가락으로 점수 17%,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해봐 스파클링 상그리아, 스파클링 상그리아,그리고 스파클링 상그리아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작은 냄비에 설탕,물,바닐라를 섞습니다. 중간 열에 종기를 가져 오십시오. 열을 줄이십시오;뚜껑을 덮지 않고 3-5 분 동안 또는 설탕이 녹을 때까지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귤 꿀감귤 꿀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실온으로 냉각. 바닐라 콩을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바닐라빈 1개, 쪼개서전체 바닐라빈 1개, 쪼개서
3
과일을 두 개의 큰 투수 사이에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4
와인,오렌지 주스,리큐어,코냑,레몬 주스,라임 주스 및 바닐라 혼합물을 첨가하십시오. 최소 4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물.서빙 직전에 탄산수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파클링 물스파클링 물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오렌지 요거트 3/4컵오렌지 요거트 3/4컵
감귤 꿀감귤 꿀
코냑코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3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