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루폴리

스트루폴리
스트 루 폴리는 유제품 무료 반찬. 이 조리법은 10 인분을 만듭니다 57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9 그램 각각. 에 대한 $1.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양질의 거친 밀가루,계란,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트루폴리, 스트루폴리,및 스트루폴리.

지침

1
큰,신성하게 빛날 과자 굽는 판을 나가고 기초에 양질의 거친 밀가루를 동요하십시오. 그리고 다른 쟁반을(과자 굽는 판 이어야 하지 않는다)나가고 종이 수건의 겹켜에 일렬로 세우십시요. 당신이 반죽으로 위에 얻는 동안 둘 다 곁에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몰리나세 몰리나
반죽반죽
자료자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종이 타월종이 타월
2
계란,설탕,잘게 간 레몬 제스트,올리브 오일 2 큰술을 거품이 날 때까지 치십시오. 점차적으로 밀가루와 베이킹 파우더의 약 2 2/3 컵을 추가하고 반죽에 섞는다. 그것이 너무 끈끈한 경우에,당신은 매끄럽고,유연한 반죽이 있을 때까지,가루를 더 추가하고 반죽,반죽 걸이와 맞은 당신의 손 또는 독립 구조로 서있는 믹서를 사용하여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아마 약 3 분 또는 5 손으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레몬 향레몬 향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3
작업 표면을 가루로 만들고 반죽을 꺼냅니다. 그런 다음 반죽을 각각 골프 공 크기의 대략 동일한 조각 10 개로 나눕니다. 1 개의 공을 가지고 가고 밧줄로 대략 구르십시오. 1/2 인치 두께,다음 가루 손으로 약 20 작은 조각으로 이것을 분할 하 고 대리석 크기의 공을 만들기 위해(이 도움이 되 면 그들을 다시 가루)손 사이 각 조각을 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롤
4
당신이 그(것)들을 형성 할 때,양질의 거친 밀가루를 뿌린 과자 굽는 판에 반죽의 형성 한 공을 두십시오. 반죽의 잔여 골프 공 치수가 재진 부분에 과정을 반복하십시요:너는 작은 공의 비틀거리는 200 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몰리나세 몰리나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5
넓고 무거운 냄비에 식물성 기름을 가열하십시오-직경 약 11 인치,깊이 6 인치-그리고 기름이 375 에있을 때(원하는 경우 보존 또는 사탕 온도계를 넣을 수 있음),또는 빵 한 조각이 지글 거리고 갈색이 될 때 즉시 팬에 떨어 뜨리면 반죽 공을 요리 할 수 있습니다. 온도를 통제하고 팬 및 기름에 주의깊은 눈을 항상 지키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빵
사탕사탕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사탕 온도계사탕 온도계
프라이팬프라이팬
6
메쉬 스쿠프 또는 천공 된 스푼을 사용하여 한 번에 약 15 개의 작은 반죽 볼을 부드럽게 내립니다. 처음에 그들은 가라 앉을 것이고,요리 할 때,그들은 표면에 떠 다니고 황금빛 갈색으로 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한 번에 얼마나 많은 따라 약 1 분 정도 걸릴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바로 황금 색상 되 자마자 메쉬 국자 또는 종이 타월 줄지어 트레이에 천공 숟가락으로 그들을 밖으로 물고기 준비. 그리고 팬을 계속 지켜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프라이팬프라이팬
7
배치—정확한 온도에 기름 반환을 확인 하 고에서 그들을 요리를 계속 하지만 하지 않습니다 너무 뜨거운 또는 거품 너무 적극적으로-때까지 그들은 모두 튀김;당신은 해 없이 쟁반에 그들을 쌓아 수 있습니다. 이제 오일 팬 아래의 열을 끄고 접착제 및 조립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8
난로에 갈 수있는 구이 팬에 꿀을 붓고,이 콧물이 될 때까지 매우 부드럽게 가열—순간의 문제,그래서 팬을 두지 마십시오—다음 열을 벗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스팅 팬로스팅 팬
스토브스토브
9
튀긴 반죽 공을 모두 따뜻하게 한 꿀에 넣고 부드러운 주걱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돌려 코팅하십시오. 큰 접시 또는 케이크 스탠드 약간의 입술 또는 테두리를 얻을 하 고,젖은 손으로 볼 너무 뜨거운 다음 끈 적 볼을 선택 하 고 중간에 그냥 작은 빈 원을 떠나 보 블리 화 환의 모양에 접시의 바깥쪽 가장자리 주위에 그들을 정렬 확인. 대칭이나 완벽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또는 여기에 반죽 공을 계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걱주걱
10
당신의 손에서 꿀을 씻고 끈적 끈적한 화환 위에 선택한 뿌리를 흔들고,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할 수있는 창조물을 배치하기 전에 뒤로 서서 존경하십시오. 이 스트 루 폴리는 내 마음에 그들이 만들어지는 날에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국자 또는 숟가락과 포크를 사용하여 제공하십시오. 그것은 끈적 끈적한 일이 될 것이지만 그것은 그들의 매력의 일부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프링클스프링클
꿀
흔들흔들
11
니겔 라 로손에 의해 니겔리 시마의 허가 재판,2013 클락슨 포터 니겔 라 로손은 그녀의 텔레비전과 함께 식품 네트워크와 그녀의 아이폰 애플 리케이션에 보여줍니다 니겔 라 주방,니겔 익스프레스,그리고 니겔 라 바이 츠 등 8 권의 책의 베스트 셀러 저자이다 그녀에게 세계의 가계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이탈리아 문학에 옥스포드 동반자에 기여. 니겔라는 가족과 함께 런던에 산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2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