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 크랩 샐러드

스톤 크랩 샐러드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페스카테리언 전채요리가 필요하신가요? 스톤 크랩 샐러드는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41칼로리 , 단백질 8g , 지방 7g 으로 18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86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셀러리, 돌게살, 고수잎 등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2%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아기 시금치와 돌게 샐러드 , 머스타드 소스를 곁들인 돌게 , 돌게 디핑 소스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중간 크기의 믹싱볼에 모든 재료를 넣고 마요네즈를 충분히 사용하여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다진 고수 잎을 꼬집습니다신선한 다진 고수 잎을 꼬집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2
서빙 그릇에 넣고 최소 30분 동안 식혀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3
좋아하는 크래커를 에피타이저로 곁들여 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크랩은 샤르도네, 리슬링, 피노 그리지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식힌 게는 피노 그리지오와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따뜻한 게 요리(특히 버터를 곁들인 요리)는 버터 향이 나는 샤르도네 또는 아삭아삭한 과일 향이 나는 리슬링과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aked Winery Foreplay 샤르도네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0달러 정도 합니다.
네이키드 와이너리 전희, 샤도네이
네이키드 와이너리 전희, 샤도네이
이 100% 샤도네이는 열대 과일과 감귤류의 풍부한 향을 코에 선사합니다. 낮게 매달려 잘 익은 감귤류는 입안에서 살이 많고 부드럽습니다. 참나무에서의 짧은 시간은 길고 전희 세션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답고 깨끗하고 버터 같은 초대장을 제공합니다. Naked Winery에서는 부부가 매일 밤 와인 한 잔을 공유하도록 장려하여 이혼율을 줄이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와인을 둘러싼 경험이 재미있어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레이블이 있는 "Aim to Tease"는 약간 위험할 뿐입니다. 프리미엄 와인, 이국적인 브랜드, 도발적인 백 라벨로 재미와 로맨스의 분위기를 조성하세요. Uncorked®를 구매하고 예상치 못한 삶이 당신에게 가져다주는 것을 즐겨보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1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