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 앤 사워 카레 치킨

스위트 앤 사워 카레 치킨
레시피 달콤한 앤 신 카레 치킨 주위에 당신의 인도 갈망을 만족시킬 수 4 시간 45 분.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313 칼로리, 단백질 26 그램,및 지방. 에 대한 $1.7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물,옥수수 전분,카레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새콤 달콤한 닭, 새콤 달콤한 닭,및 새콤 달콤한 치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3 쿼터. 슬로우 쿠커,닭고기,토마토,피망,양파,처트니,카레 가루를 섞습니다. 4-5 시간 동안 또는 닭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가루카레 가루
녹색 고추녹색 고추
토마토토마토
전체 치킨전체 치킨
처트니는처트니는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2
매끄러운 때까지 옥수수 녹말과 물 결합;느린 요리기구로 약동하십시오. 뚜껑을 덮고 30 분 동안 또는 두껍게 될 때까지 높이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전분옥수수 전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프람 와인 체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8 개 등급과 병 당 약 3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프람 와인스 슈닌 블랑
프람 와인스 슈닌 블랑
이 포도에서 온 매우 특별한 지역은 실제로 시트루스달보다 클란윌리엄에 더 가깝지만 산에 관한 부분은 매우 사실입니다. 바다의 상태:진정(파문),바다의 파도의 높이. 꽉 정확성 산도는이 지역에서 슈닌 블랑의 뛰어난 특성이다,엄청난 복잡성을 추가 성숙과 그 결합 당신은 여기에 사랑의 전체 많은이 있다는 것을 알고.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45 m.
서빙4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