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 딜 냉장고 피클

스위트 딜 냉장고 피클
스위트 딜 냉장고 피클(Sweet Dill Refrigerator Pickles)은 당신이 찾고 있는 전채 요리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37칼로리, 단백질 0g, 지방 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56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19센트입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오이, 물, 식초,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11%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대단한 점수는 아닙니다. 엄마의 달달한 냉장고 딜 피클, 냉장고 딜 피클, 냉장고 딜 피클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냄비에 설탕, 식초, 물, 소금을 섞습니다. 끓여서 1분간 끓입니다. 큰 비금속 용기에 오이, 양파, 딜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드레싱을 부어주세요. 시원한. 서빙하기 최소 3일 전에 뚜껑을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가끔 저어주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Medici Ermete Concerto Lambrusco Reggiano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3달러 정도 합니다.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지속적이고 과일향이 나는 기분 좋은 향을 지닌 강렬한 루비 레드입니다. 건조하지만 동시에 과일향이 납니다. 부드럽고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5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