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 롤:마키

스시 롤:마키
스시 롤:마키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6 인분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1 그램, 지방,그리고 총 758 칼로리. 에 대한 $2.4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단지 몇 사람이 정말이 호르 도브르 좋아.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5 분.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일본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와사비,토비 코,초밥을 섞은 초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카파 마키(오이 스시 롤), 카니 마키(게 스틱 스시 롤),및 토라노마키 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특수 장비:대나무 초밥 매트
2
3 분 동안 약 325 화씨 온도에서 유연 하 게 노리를 충분히 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리노리
3
매트의 롤링 가장자리를 따라 더 넓은 부분을 가진 대나무 매트 위에 노리 시트를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리노리
4
확산 1/2 김의 표면에 쌀 컵,그래서 당신은 롤을 밀봉 할 수있을 것입니다 발견 먼 가장자리에 김의 약 1/2 인치를 떠나. 쌀을 단단히 부드럽게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노리노리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5
와사비 한 덩어리(약 1/4 티스푼)를 손가락에 대고 쌀의 중심선을 따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얇은 와사비 리본을 펼칩니다. 와사비 줄 위에 생선,오이,파의 길이를 각각 놓습니다. 매트를 사용 하 여 당신에 게 가장 가까운 대나무의 가장자리를 압 연 시작 단단히 하지만 부드럽게 롤 스시 롤에 아래로 누릅니다. 롤이 완료되면 김 자체에 충실해야한다;그렇지 않은 경우,그것을 축축 옥수수 슬러리를 사용합니다. 식초 물 칼을 찍어 6 심지어 조각으로 롤을 잘라. 각 마키에 대해 반복하십시오. 롤 잘라 측면을 접시에 정렬 하 고 1/4 작은 술 토 비 코와 각 롤 상단.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1-1/2온스 진1-1/2온스 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와사비와사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노리노리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에세이 슈닌 블랑 혼합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에세이 슈닌 블랑 블렌드
에세이 슈닌 블랑 블렌드
올드,부시 포도 나무 슈닌 블랑은이 와인의 앵커로 사용하고 그것을 강렬한 과일 맛과 상쾌한 산도를 제공했다. 비오 니에는 플로랄 및 매운 노트와 부드럽고 매력적인 풍요 로움을 입맛에 더합니다. 구운 해산물과 닭고기와 완벽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6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