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키 스위트 소스를 곁들인 멕시코 구이 새우

스모키 스위트 소스를 곁들인 멕시코 구이 새우
연기가 자욱한 달콤한 소스를 곁들인 멕시코 구이 새우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10 칼로리, 단백질 47 그램,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5.0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가게에 머리와 아 도보 소스,다진 마늘,단단히 갈색 설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데리러 오늘을 확인합니다. 갈색 설탕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갈색 버터 유약을 곁들인 갈색 설탕 파운드 컵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7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마리 로즈 소스를 곁들인 스모키 구이 새우, 연기가 자욱한 아보카도 크림 소스를 곁들인 매운 구운 새우 퀘사 디아,및 연기가 자욱한 달콤한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구운 쇠고기 갈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새우를 껍질을 벗기고 꼬리를 남깁니다. 각 꼬치에 새우 4 개를 끼 웁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꼬치꼬치
2
녹을 때까지 약한 불로 작은 무거운 냄비에 갈색 설탕을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색 설탕갈색 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마늘과 다음 6 가지 재료를 넣으십시오. 5 분 또는 타마 린드 페이스트가 녹을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마 린드 페이스트타마 린드 페이스트
마늘마늘
4
열에서 제거.
5
올리브 오일로 새우를 닦으십시오. 그릴,그릴 뚜껑 없음,중간 고열로(350~40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4~6 분 동안 또는 새우가 분홍색으로 변할 때까지 한 번 돌리고 타마 린드 유약으로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마린드타마린드
새우새우
유약유약
7
연기가 자욱한 달콤한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8
참고:타마 린드 나무 성장 과일입니다. 그것의 긴 꼬투리는 풀이 만들어지는 감미롭고 신 펄프를 포함한다. 식료품 점의 멕시코 또는 아시아 섹션에서 타마 린드 페이스트를 찾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마린드타마린드
과일과일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세인트 마이클-에판의 분노 피노 그리 지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등급과 병 당 약 23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토양 및 미기후에 따라서,피노 그리 간단한 매일 포도주에서 절대적인 최고 성장까지 도중 내내 변화한다. 따뜻한,분노 사이트의 태양에 노출 포도원,자신의 양토 석회암 자갈 토양,교과서 예입니다. 분노 알토 아디 제 피노 그리 지오는 고귀한 구조,좋은 균형과 좋은 산도를 가지고-그것을 마시는 절대 즐거움을. 강한 흰색은 생선과 생선 수프,뿔닭 가슴살 또는 송아지 필레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7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