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 과일 펀치

섬 과일 펀치
섬 과일 펀치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음료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3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96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오렌지 주스,럼,라임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36 의 다소 나쁜 숟가락 점수%. 시도 섬 과일 펀치, 섬 과일 펀치,및 숀 아일랜드 우유 펀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투수에 있는 첫번째 4 개의 성분을 결합하십시오;잘 약동하고,식히십시오. 오렌지 주스 혼합물로 4 잔을 채 웁니다. 각 유리 안에 1 1/2 티스푼의 그레나딘 시럽을 천천히 붓습니다(서빙하기 전에 저어주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온스 라즈베리 보드카1온스 라즈베리 보드카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2
참고:무알콜 펀치의 경우 럼을 생략하고 오렌지 주스 2 1/2 컵과 파인애플 주스 1 1/4 컵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청포도 반쪽 8컵청포도 반쪽 8컵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펀치펀치
감귤 꿀감귤 꿀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멕시코?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즈와 페어링하십시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와 윌리엄스 셀리엠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 피노 누아 4.7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40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윌리엄스 셀리엠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 피노 누아
윌리엄스 셀리엠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 피노 누아
와인의 폭죽,2015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은 코와 구개에 모두 폭발적이다. 블랙 라즈베리와 블랙 체리 향은 삼나무,딸기,바닐라 및 홍차의 힌트로 보완됩니다. 셀러리 씨앗의 흥미로운 메모는 뛰어난 코를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젊고 성급한,질감은 밝은 빙 체리와 라즈베리의 맛을 전달 상쾌한 산도와 양질의 흙의 백본과 절경입니다. 와인은 정제 된 차 같은 탄닌과 분쇄 된 바위와 미네랄 마무리로 마무리됩니다. 놓칠 수 없는 와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