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 카레 피칸

설탕 카레 피칸
설탕 카레 피칸은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채식주의 자 9 인분의 레시피. 한 서빙 포함 279 칼로리, 단백질 3 그램,및 지방. 에 대한 서빙당$1.15,이 레시피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설탕,카레 가루,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이다 저렴한 가격 인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탕 피칸, 설탕 피칸,및 설탕 피칸.

지침

1
큰 전자 레인지 안전 그릇에,처음 여섯 재료를 결합;전자 레인지,폭로,에 대한 높은 15 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그릇그릇
2
피캔을 추가하십시오;외투에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칸피칸
3
뚜껑을 덮지 않은 전자 레인지는 3-4 분 더 길거나 옅은 갈색이 될 때까지 매분 후에 저어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4
왁스 칠 종이에 펴서 식힌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5
소금을 뿌린다.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소금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아시아 인은 리슬링,게부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슈미트 소네와 리슬링 휴식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슈미트 소네 릴렉스 리슬링
슈미트 소네 릴렉스 리슬링
리슬링은 감귤류의 단지 힌트와 함께 멋진 과일 꽃다발과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 약간 건조 발효 휴식. 천연 산도는 이 와인에 상쾌하게 선명하고 입에 물기를 주는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파티 와인,또는 동양 음식과 신선한 샐러드에 해산물과 가금류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9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