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냅 그레이비를 곁들인 독일 미트볼

생강냅 그레이비를 곁들인 독일 미트볼
독일 미트볼과 생강 국물에 대해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59 센트. 이 작품은 393 칼로리, 1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쇠고기 부용 큐브,소금,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몇 명뿐이며 1 명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3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독일 미트볼과 그레이비, 진저스냅 그레이비의 슬로우 쿠커 사우어브라텐 비프,그리고 독일 미트볼.

지침

1
쇠고기,계란,부스러기,물 1/4 컵,양파,소금,후추를 섞습니다. 2-1/2 인치로 모양. 공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2
큰 프라이팬에 남은 물 끓여 가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부용,설탕,건포도,레몬 주스 및 생강을 넣으십시오. 완전히 결합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키쿠키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중간 파이 호박 각각)중간 파이 호박 각각)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
프라이팬에 미트볼을 추가합니다. 덮지 않고 약 20 분 또는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끓입니다. 가끔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조각, 토스트 및 크럼블샌드위치 빵 1조각, 토스트 및 크럼블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국수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등온 선물 가방 뵈브 클리코 노란색 라벨 단맛은 4.9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70 달러가 소요됩니다.
등온 선물 가방 뵈브 클리코 노란색 라벨 단맛
등온 선물 가방 뵈브 클리코 노란색 라벨 단맛
노란색 라벨 한 병을 최대 2 시간 동안 차갑게 유지하는 등온 가방. 그것이 극단적으로 다재다능하 당신의 부대에서 접히고 날라질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한 선물!샴페인 하우스는 결국 그 비 빈티지의 품질에 따라 평가됩니다. 샴페인 블렌딩의 진정한 예술이 드러나는 것은 그러한 와인을 만드는 것입니다.이것은 뵈브 클리코 가문이 탁월한 예술입니다. 우리의 단맛 노란색 라벨은 우리가 소유 한 멋진 포도원과 우리 집 스타일의 일관된 성격을 반영합니다.피노 누아르의 우세는 전형적인 클리코의 구조를 제공하며,피노 니에의 터치는 혼합물을 완성합니다. 샤르도네는 완벽하게 균형 잡힌 와인에 필수적인 우아함과 기교를 더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