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 크랜베리-당근 양배추

생강 크랜베리-당근 양배추
생강 크랜베리-당근 양배추 레시피는 약 1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대략 1g의 단백질 , 0g의 지방 , 총 136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6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으며 다시 만들 예정입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독립기념일 에는 특히 좋습니다. 사실 이 반찬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당근, 사이다 식초, 파인애플 주스,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61%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을 위해 생강 당근 처트니 , 생강 당근 수프 , 생강 당근 스콘을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큰 그릇에 파인애플 주스, 꿀, 레몬 주스, 식초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청포도 반쪽 8컵청포도 반쪽 8컵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당근, 크랜베리, 생강을 추가합니다. 코트에 던져. 서빙할 때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