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 새우와 브로콜리를위한 우토 키아의 팁

생강 새우와 브로콜리를위한 우토 키아의 팁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생강 새우와 브로콜리에 대한 우토 키아의 팁은 시도 할 수있는 슈퍼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82 칼로리, 단백질 26 그램,및 지방.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2.6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새우,생강,간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쌀 종이를 사용하려면 당신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아니 구워 쌀 크리스피 올빼미 쿠키 디저트로.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이 조리법은 144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92%,이 요리는 엄청납니다. 시도 *생강 새우와 브로콜리, 생강 새우와 브로콜리 볶음,및 전문가 스카치 위스키 시음 팁과 생강 그 라우스 칵테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15 인치 레이놀즈 양피지 4 장을 떼어냅니다. 반으로 각 시트를 접어 중앙에 주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오븐오븐
2
심장 모양으로 각 컷;전개.
3
브로콜리와 새우를 주름 근처의 각 시트의 절반에 고르게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브로콜리브로콜리
새우새우
4
마늘,참기름,생강,간장을 섞는다. 각 시트의 브로콜리와 새우 위에 혼합물을 1/4 로 골고루 숟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기름참기름
간장간장
브로콜리브로콜리
마늘마늘
생강생강
새우새우
5
각 시트의 다른 절반을 접어 재료를 묶습니다. 위에서 시작하여 양피지의 전체 길이를 따라 작은 겹치는 주름을 만들어 가장자리를 함께 고정하십시오. 트위스트 마지막 꽉 물개를 만들기 위해 여러 번 접습니다.
6
양피지 패킷을 1 인치 측면이있는 큰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7
13~15 분 또는 새우가 끝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저녁 식사 접시에 양피지 패킷을 놓습니다. 조심스럽게 각 패킷의 상단에 엑스 컷;증기가 탈출 할 수 있도록 조심스럽게 엽니 다.
9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새우는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알로이 라게더 테란 알피나 비네티 델 돌로미티 피노 그리지오 4.2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알로이스 라게더 테라 알피나 비네티 델레 돌로미티 피노 그리지오
알로이스 라게더 테라 알피나 비네티 델레 돌로미티 피노 그리지오
알로이스 라게더 테라 알피나 피노 그리지오는 향신료의 힌트와 함께 뚜렷한 꽃 향기와 색상에 밝은 노란색;좋은 광물과 정확한 마무리 중간 바디. 생선 및 조개류,가금류,흰 고기와 스타터 또는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3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