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 겨자 유약을 곁들인 구운 연어

살구 겨자 유약을 곁들인 구운 연어
살구 겨자 유약을 곁들인 구운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4 그램,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266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3.94 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살구 꿀,와인 식초,마늘,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화이트 와인 식초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레드 벨벳 케이크 디저트로.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최고입니다. 시도 살구 겨자 유약을 곁들인 구운 돼지 갈비, 살구 겨자 유약을 곁들인 구운 콘월 어 암탉,및 딜된 겨자 유약 구이 연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릴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2
생선을 준비하려면 필레에 마늘,소금 1/2 티스푼,후추 1/4 티스푼을 골고루 뿌립니다. 15 분 동안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후추후추
물고기물고기
소금소금
3
유약을 준비하려면 작은 냄비에 꿀과 다음 6 가지 재료(1/4 티스푼 후추)를 섞습니다. 열을 줄이고 1/4 컵(약 10 분)으로 줄어들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유약유약
후추후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4
열에서 제거하십시오;따로 보관하십시오.
5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그릴 랙에 필레,피부면을 위로 놓습니다. 그릴 2 분;조심스럽게 뒤집어서 4 분 동안 또는 포크로 테스트 할 때 쉽게 생선 조각이 될 때까지 또는 원하는 정도까지 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1 큰술 유약 각 필렛 브러시;그릴 30 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유약유약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와 돌이켜 와인 샤르도네 4.7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돌이켜 와인 샤도네
돌이켜 와인 샤도네
우리의 2018 샤르도네는 카네 로스와 오크 마당의 포도원에서 공급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로 발효 한 다음 중성 프렌치 오크의 찌꺼기로 3 개월 숙성 된이 와인은 훌륭한 산도,무게 및 입 느낌을 보여줍니다. 이 100%샤르도네는 일반적으로 스테인레스 전용 와인을 위해 예약 된 산도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아름답게 균형 잡힌 샤르도네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6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