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소스 바베큐 치킨

사과 소스 바베큐 치킨
사과 소스 바베큐 치킨은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349 칼로리, 37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8 그램 각각 에 대한 1 인분당$1.91,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이 바베큐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아버지의 날. 후추,닭 가슴살 반쪽,흑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2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3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사과 소스 바베큐 돼지 갈비, 오지 그릇 냄비 사과 소스 치킨,그리고 오지 그릇 냄비 사과 소스 치킨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닭고기에 후추를 뿌린다. 큰 프라이팬에,양쪽에 기름에 갈색 닭. 작은 그릇에 나머지 재료를 결합;닭고기 위에 붓는다. 7-10 분 더 오래 또는 고기 온도계가 170 을 읽을 때까지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진판델, 스파클링 로즈

바베큐 치킨은 진판델과 스파클링 로스와 함께 정말 잘 작동합니다. 과일,낮은 탄닌 진판델은 끈적 끈적하고 건방진 바베큐 치킨 요리에 좋습니다. 당신이 레드 와인을 느끼지 않는다면,반짝이는 로스도 작동 할 것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마시아 데 라 루즈 카바 단맛입니다. 별 5 개 중 4.9 개이며 병 비용은 약 12 달러입니다.
마시아 데 라 루스 카바 브루트
마시아 데 라 루스 카바 브루트
활기차고 강렬한 이 카바는 녹색 사과와 꿀의 아름다운 노트와 상쾌한 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페리티프 및 해산물에서 영감을 얻은 레시피로 완벽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