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독일 감자 샐러드

빠른 독일 감자 샐러드
퀵 독일식 감자 샐러드는 8인분 반찬입니다. 몸매 관리하시나요?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225칼로리, 단백질 6g, 지방 7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1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물, 양파, 설탕,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유럽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매우 저렴한 레시피입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독립기념일에 특히 좋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6%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대단한 점수는 아닙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독일 감자 샐러드, 독일 감자 샐러드, 독일 감자 샐러드가 있습니다.

지침

1
압력솥에서 베이컨을 바삭해질 때까지 중간 불로 조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압력솥압력솥
2
감자와 양파를 추가합니다. 그릇에 식초, 물, 설탕, 파슬리 2테이블스푼, 소금, 겨자, 후추를 넣고 섞습니다. 감자 위에 붓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덮개를 단단히 닫으십시오. 배기 파이프에 압력 조절기를 놓습니다. 고열로 밥솥을 최대 압력으로 가져 오십시오. 불을 중간으로 줄이고 5분간 조리하세요. (압력 조절기는 느리고 꾸준한 흔들림 운동 또는 증기 방출을 유지해야 하며 필요한 경우 열을 조정해야 합니다.)
4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5
압력이 완전히 감소할 때까지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즉시 냉각하십시오. 서빙 직전에 남은 파슬리를 뿌려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