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쉬운 딥

빠르고 쉬운 딥
퀵 앤 이지 딥(Quick and Easy Dip)은 12인분이 포함된 글루텐 프리 및 락토오보 채식 레시피입니다. 이 전채 요리는 1회 제공량당 138칼로리, 단백질 7g, 지방 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2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슈퍼볼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체다-몬테레이 잭 치즈 블렌드, 크림, 살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5%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빠르고 쉬운 가스파초 딥, 프렌치 딥 - 빠르고 쉬운, 빠르고 쉬운 아티초크 딥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볶은 콩을 캐서롤 접시 바닥에 깔아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콩볶은 콩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서롤 요리캐서롤 요리
2
캐서롤 접시에 사워 크림, 살사, 잘게 썬 치즈를 겹겹이 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가리 찢긴 치즈갈가리 찢긴 치즈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서롤 요리캐서롤 요리
3
옥수수 칩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칩옥수수 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9달러입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한 지속력의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