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러시아 아이스크림

브라운 러시아 아이스크림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디저트? 갈색 러시아 아이스크림은 시도 할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86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 26 그램,그리고 총 371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43 명의 팬이 있습니다. 소금,초콜릿,달걀 노른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여름. 몇몇 사람들은이 동유럽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8 시간 2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2 의 다소 나쁜 숟가락 점수%. 시도 딸기 쿠키와 크림 아이스크림, 아보카도 아이스크림,및 아보카도 아이스크림(버터 제조기 없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냄비에 우유,설탕,소금을 중간 불로 가열하고 혼합물이 김이 날 때까지 약 5 분 동안 계속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설탕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측정 컵에 달걀 노른자를 치십시오. 노른자 혼합물이 약 1 컵을 측정 할 때까지 한 번에 1 큰술 씩 뜨거운 우유 혼합물을 점차적으로 첨가하면서 계속 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측정 컵측정 컵
3
계란 우유 혼합물을 냄비에 다시 붓고 초콜릿을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초콜릿
우유우유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4
진한 크림,보드카,커피 맛 리큐어 및 바닐라 추출물을 초콜릿 혼합물에 저어줍니다. 완전히 식을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 추출물바닐라 추출물
무거운 크림무거운 크림
초콜릿초콜릿
리큐어리큐어
커피커피
보드카보드카
5
혼합물을 아이스크림 메이커에 붓고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얼립니다. 알콜은 실질적으로 빙점을 낮춥니다 그래서 아이스크림 제조기는 찬 진창에 단지 혼합물을 가져올 것입니다. 아이스크림 회사까지 몇 시간 동안 냉동 실에서 익히다 허용.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
알코올알코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이스크림 기계아이스크림 기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20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