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양파,호두,오렌지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로메인 샐러드

붉은 양파,호두,오렌지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로메인 샐러드
붉은 양파,호두,오렌지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로메인 샐러드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오르되브르는 337 칼로리, 단백질 5 그램,및 지방 33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서빙 당$1.03 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전체 30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74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가게에 머리와 자루 미리 세척 로메인,소금,양파,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2 의 멋진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붉은 양파,호두,오렌지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로메인 샐러드, 호두와 블루 치즈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아루 굴란과 로메인 샐러드,및 오렌지 타 히니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로메인 샐러드.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파삭 파삭하고 향이 날 때까지 작은 프라이팬에 약한 불로 견과류를 토스트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샐러드 그릇에 로메인을 놓고 녹색 위에 붉은 양파를 뿌린다. 작은 그릇에 마멀레이드,고추 플레이크,발사믹 식초,신선하거나 말린 로즈마리를 포크 또는 작은 털을 사용하여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껍질을 벗기고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큰 가지 1개(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껍질을 벗기고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큰 가지 1개(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
말린 로즈마리말린 로즈마리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키위, 1/4인치 두께로 얇게 썬 것키위, 1/4인치 두께로 얇게 썬 것
로메인은로메인은
그린그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결합 될 때까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드레싱에 뿌립니다. 맛을 내기 위해 소금으로 드레싱을 양념하십시오. 옷을 입고 샐러드를 던지고 조미료를 조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찢어지거나 다진 바질(10~12잎)찢어지거나 다진 바질(10~12잎)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트라이너는 샐러드의 최고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 과 그루너 벨트라이너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4.9 점 만점에 5 점으로 평가와 경쟁 디 로마 샤르도네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비 디 롬 샤르도네
비 디 롬 샤르도네
100%샤르도네 포도로 만든 드라이 와인.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4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