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 옆구리 스테이크

불고기 옆구리 스테이크
불고기 측면 스테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6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3.17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5 그램, 지방 17 그램,그리고 총 344 칼로리.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발렌틴 데이 이벤트.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생강,녹색 양파,셰리,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조리법은 한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2 시간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김치 양배추와 튀김 튀김을 곁들인 불고기 스타일 스테이크, 불고기 중골(불고기 국),및 측면 스테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2 갈에 처음 8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지퍼 상단 플라스틱 냉동고 가방;스테이크를 추가합니다. 봉지를 밀봉하고 12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2
매리 네이드에서 스테이크를 제거하고 매리 네이드를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스테이크스테이크
3
그릴을 400~450(높은)열로 예열하십시오. 그릴 뚜껑으로 덮인 그릴 스테이크,각면에 9 분 또는 원하는 정도의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10 분 서 보자.
5
곡물을 가로 질러 대각선으로 얇은 조각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곡물곡물
6
맛을 내기 위해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장비

추천 와인: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메를로,까베르네 소비뇽,피노 누아는 스테이크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결국,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감독의 메를로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5 등급과 병 당 약 21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감독의 메를로
감독의 메를로
우리의 2014 감독의 메를로는 청순함과 둥근,전체 미각을 제공합니다. 그 향기는 아니스와 매운 나무의 힌트와 함께 빨간색과 검은 색 과일을 보여줍니다. 입구에 수분이 많은 와인은 에스프레소 빈과 구운 바닐라의 미묘한 스파이스 노트로 강조된 매실,로간 베리 및 블랙 체리의 맛으로 입맛에 따라 넓어지고 벨벳이됩니다. 중간 탄닌은 그것의 끝에 있는 세련을 제안하는 이 포도주의 몸을 지원합니다. 양지머리와 잘 쌍,페스토와 구운 돼지 고기와 요리법.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2 시간, 45 m.
서빙6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