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 감자 샐러드

베이컨 감자 샐러드
반찬 레시피가 너무 많아도 안 되니 베이컨 감자 샐러드를 한 번 시도해 보세요. 1회 제공량에는 403칼로리, 단백질 6g, 지방 32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9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독립기념일에 딱 맞습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양파, 감자, 후추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홀30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9%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베이컨 + 베이컨-디종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구운 감자 샐러드, 베이컨 감자 샐러드, 베이컨 감자 샐러드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더치 오븐에 감자를 넣고 물로 덮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20-25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그 사이에 큰 프라이팬에 베이컨을 바삭해질 때까지 중간 불로 굽습니다. 슬롯형 스푼을 사용하여 베이컨을 종이 타월로 제거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배수하고 물이 뚝뚝 떨어지는 2테이블스푼을 남겨둡니다.
4
감자를 배수하십시오. 다룰 수 있을 만큼 식으면 껍질을 벗기고 입방체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5
큰 그릇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6
양파, 식초, 셀러리 씨, 소금, 후추, 베이컨 및 미리 준비해 둔 물기를 추가합니다. 부드럽게 던지기. 실온으로 식힙니다. 마요네즈로 접습니다. 밤새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 씨앗셀러리 씨앗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