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로드 나초

베이스 로드 나초
레퍼토리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Bases Loaded Nachos가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5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1회 제공량에는 321칼로리, 단백질 8g, 지방 17g이 들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멕시코 음식 팬을 위한 매우 저렴한 레시피입니다. 33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양상추, 체다치즈, 토마토,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8%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훌륭하지 않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로디드 나초, 로디드 나초, 로디드 나초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토르티야 칩 위에 튀긴 콩을 각각 약 1티스푼씩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
볶은 콩볶은 콩
준비된 피자 반죽을 실온에서 조각으로 찢습니다.준비된 피자 반죽을 실온에서 조각으로 찢습니다.
2
서빙 접시에 놓습니다.
3
양상추, 치즈, 토마토, 올리브를 뿌립니다. 사워 크림 한 덩어리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두껍게 썬 펌퍼니클빵(선택사항)두껍게 썬 펌퍼니클빵(선택사항)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잘게 썬 고추 잭 치즈 3테이블스푼잘게 썬 고추 잭 치즈 3테이블스푼
양상추와 아보카도양상추와 아보카도
다목적 빵가루 믹스다목적 빵가루 믹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나초는 피노누아, 스파클링 와인, 리슬링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4점을 받은 포에마 카바 브뤼 로제(Poema Cava Brut rosé)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포에마 카바 브뤼 로즈
포에마 카바 브뤼 로즈
이 와인은 딸기, 라즈베리, 장미 꽃잎의 신선하고 우아한 향과 함께 트레팟(Trepat)의 전형적인 향과 맛을 보여줍니다. 균형 잡힌 산미가 와인을 가볍고 신선하게 유지합니다. 냉햄, 바비큐, 작은 사냥감, 가볍게 훈제한 생선과 잘 어울립니다.100% 트레팟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