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넛 스쿼시 수프

버터 넛 스쿼시 수프
버터 넛 스쿼시 수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수프 일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 레시피는 8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1.05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88 칼로리.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버터 넛 스쿼시,휘핑 크림,소금,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버터 넛 스쿼시:버터 넛 스쿼시,배,요구르트 수프, 카레 스쿼시 씨를 곁들인 버터 넛 스쿼시 수프,및 2 방법 2 퍼센트:가리비와 베이컨을 곁들인 버터 넛 스쿼시 피잔과 크림 버터 넛 스쿼시 퓨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스쿼시를 세로로 반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쿼시스쿼시
씨앗씨앗
2
장소 스쿼시,컷 측면,얕은 팬;3/4"의 깊이에 팬 뜨거운 물 추가. 알루미늄 호일로 덮고 400 에서 40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굽습니다. 펄프를 퍼 내십시오. 쉘을 폐기하십시오. 끓는 물 25 분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당근을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당근당근
스쿼시스쿼시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3
스쿼시,당근,닭고기 국물 및 다음 3 가지 재료를 그릇에 담습니다. 매끄러운 때까지 푸드 프로세서 또는 믹서기에서 혼합물의 절반을 처리하십시오. 스쿼시 혼합물의 나머지 절반으로 절차를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당근당근
스쿼시스쿼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블렌더블렌더
그릇그릇
4
큰 스튜 냄비안에 장소 퓌레로 만들어진 혼합물;끓어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오십시요. 크림을 저어;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돌아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5
열에서 제거. 봉사하려면 국자를 개별 그릇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국자국자
6
피캔과 육두구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육두구육두구
피칸피칸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