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의 페퍼민트 파이

밥의 페퍼민트 파이
디저트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Bob's Peppermint Pie를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g의 단백질, 5g의 지방, 총 173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28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가게로 가서 물, 페퍼민트 사탕, 페퍼민트 사탕,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9명이 이 레시피에 감동받았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의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음). 유사한 요리법으로는 Bob Andy Pie Recipe, York Sugar Free 페퍼민트 패티로 만든 페퍼민트 파이 및 페퍼민트 파이가 있습니다.

지침

1
젤라틴을 물에 풀어서 따로 보관해 두세요. 작은 냄비에 헤비 크림 1/2컵을 사탕과 함께 넣고 사탕이 녹을 때까지 약한 불로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탕 녹아사탕 녹아
무거운 크림무거운 크림
빨간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3개빨간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3개
바카디® 럼바카디® 럼
씨를 제거한 올리브 반쪽씨를 제거한 올리브 반쪽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바비큐 시즈닝 믹스 2테이블스푼바비큐 시즈닝 믹스 2테이블스푼
2
젤라틴 혼합물을 넣고 잘 섞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카디® 럼바카디® 럼
3
식힌 뒤 휘핑크림을 넣어 섞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크림으로 채워진 초콜릿 샌드위치 쿠키, 분할으깬 크림으로 채워진 초콜릿 샌드위치 쿠키, 분할
4
크러스트에 붓고 으깬 페퍼민트 사탕을 뿌린 후 완전히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페퍼민트 크런치페퍼민트 크런치
조각으로 자른 용기 크림치즈 1개(8온스)조각으로 자른 용기 크림치즈 1개(8온스)

추천 와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Vin Santo, Late Harvest Riesling 및 Lambrusco Dolce가 Pie의 최고 선택입니다. 이 와인들은 모두 달콤합니다. 와인은 일반적으로 함께 어울리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Snake River Late Harvest Riesling을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16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스네이크 리버 레이트 하베스트 리슬링
스네이크 리버 레이트 하베스트 리슬링
우리 사유지 Arena Valley Vineyard의 포도나무에 남겨진 포도로 만든 Late Harvest Riesling은 우리의 오리지널 디저트 와인입니다. 2011년산은 약간의 미네랄과 꿀 향이 나는 라임에이드 향이 특징입니다.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또는 상쾌한 식전주로 이 와인을 즐겨보세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