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마늘빵

바삭한 마늘빵
반찬 레시피가 너무 많아도 안 됩니다. Snappy 마늘빵을 한 번 시도해 보세요. 1회 섭취량은 206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15g 입니다. 1회 제공량당 27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16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바질, 파마산 치즈 및 기타 재료 몇 가지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10%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페퍼로니 마늘빵 버거(마늘빵 롤에 페퍼로니 소스를 곁들인 구운 치즈버거) , 페퍼로니 마늘빵 버거(마늘빵 롤에 페퍼로니 소스를 곁들인 구운 치즈버거) 및 Snappy 생강 .

지침

1
빵 한 덩어리를 세로로 반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2
버터와 마늘을 섞으세요. 빵의 양쪽 반쪽에 펴 바릅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생 감자잘게 썬 생 감자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지방 비율지방 비율
3
파마산 치즈, 바질, 파슬리, 후추 플레이크를 섞습니다. 모짜렐라 위에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잘게 썬 생 감자잘게 썬 생 감자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4
15인치에 배치합니다. x 10인치 x 1인치 베이킹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5
350°에서 10-13분 동안 또는 치즈가 녹고 가장자리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썰어서 따뜻하게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6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