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치킨 캐서롤

바베큐 치킨 캐서롤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유제품 무료 레시피 상자에 레시피,바베큐 치킨 캐서롤은 시도해야 할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53,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6 인분을 만듭니다 513 칼로리, 2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2 그램 지방 각각 그것은 완벽 한 아버지의 날. 그것은 저렴한 바베큐 음식 팬을위한 레시피.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가서 갈색 설탕,카놀란 오일,양파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메인 코스로 가장 잘 작동하며, 1 시간 15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4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좋은 일이죠. 비슷한 요리법에는 바베큐 치킨과 콩 캐서롤, 바베큐 치킨 퀴 노아 캐서롤,그리고 슬로우 쿠커 바베큐 치킨 캐서롤.

지침

1
밀가루를 다시 밀봉 할 수있는 큰 비닐 봉지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2
닭을 추가,한 번에 몇 조각,코트에 흔들어. 큰 프라이팬에 기름에 닭 갈색;기름칠 13 인치로 전송. 9 인치 베이킹 접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흔들흔들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3
배수 프라이팬,예약 2 큰술 물방울. 물방울에 양파,피망,셀러리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작은 그릇에 케첩,물,흑설탕,우스터 소스,소금,후추를 넣고 야채에 넣습니다.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녹색 고추녹색 고추
갈색 설탕갈색 설탕
야채야채
케첩케첩
셀러리셀러리
양파양파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그릇그릇
4
닭고기 위에 붓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5
350 에서 30 분 동안 덮고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옥수수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옥수수
7
18-20 분 더 오래 굽거나 닭고기 주스가 맑고 옥수수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옥수수옥수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진판델과 로스 와인 바베 큐에 대 한 좋은 선택입니다. 로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하고 달콤하고 매운 소스와 문지름을 보완합니다.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 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키비라 드라이 크릭 밸리 진판델. 별 5 개 중 4.4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2 달러입니다.
키비라 드라이 크리크 밸리 지인판델
키비라 드라이 크리크 밸리 지인판델
블랙베리,라즈베리,자두,다크 체리의 선행 노트로 어둡지만 신선한 가시나무 과일이 코를 지배합니다. 포워드 베리 중심의 과일은 고전적인 드라이 크릭 밸리 베이킹 향신료와 더 미묘한 말린 과일 노트로 강조됩니다. 입맛과 질감은 풍부하고 밀도가 높고 맛이 좋은 중간 입맛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맛은 길고 지속적인 마무리에서 즐겁게 남아 있습니다.채식주의에서 구운 고기,고전적인 지중해에서 매운 민족에 이르기까지,이 와인은 진판델이 특정 종류의 음식 만 분류 한 사람들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6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