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블루베리 팬케이크

바나나 블루베리 팬케이크
바나나 블루베리 팬케이크는 7인분이 포함된 락토오보 채식 레시피입니다. 1회 제공량당 $1.0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이 아침 식사에는 1회 제공량당 247칼로리, 단백질 6g, 지방 1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39명의 팬이 있습니다. 우유, 소금, 블루베리,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이 레시피가 70%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바나나 블루베리 팬케이크, 바나나 블루베리 팬케이크, 바나나 & 블루베리 팬케이크가 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 설탕, 베이킹 파우더, 소금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흰자(약 7개)달걀 흰자(약 7개)
차갑게 우려낸 진한 차 3컵차갑게 우려낸 진한 차 3컵
큰 자두 토마토(약, 세로로 반으로 자른 것)큰 자두 토마토(약, 세로로 반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갈은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약 1/3컵갈은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약 1/3컵
2
계란, 우유, 바나나, 바닐라를 섞으세요. 촉촉해질 때까지 건조한 재료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시아 팥소아시아 팥소
휘핑 크림과 육두구 가루휘핑 크림과 육두구 가루
장식용 추가 호박 파이 향신료장식용 추가 호박 파이 향신료
실온의 무염 버터 4온스(1스틱)실온의 무염 버터 4온스(1스틱)
3
쿠킹 스프레이로 코팅된 뜨거운 철판에 반죽을 1/4 컵만큼 붓습니다. 블루베리를 뿌린다. 거품이 위에 생기면 돌리십시오. 두 번째 면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타르트 사과(1/8인치 슬라이스)얇게 썬 껍질을 벗긴 타르트 사과(1/8인치 슬라이스)
부드러워진 무지방 냉동 요구르트 1쿼트부드러워진 무지방 냉동 요구르트 1쿼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9인치) 냉장 보관된 미리 말아둔 파이 크러스트(9인치) 냉장 보관된 미리 말아둔 파이 크러스트
4
원하는 경우 시럽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플래시 바닐라 추출물스플래시 바닐라 추출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7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