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고구마 머핀

미니 고구마 머핀
미니 고구마 머핀은 여러분이 찾고 있는 아침 식사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54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4센트입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1g의 단백질 , 1g의 지방 , 총 35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 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결정화된 생강, 물, 고구마 및 설탕이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10%라는 그다지 뛰어난 점수를 얻지 못했습니다 .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미니 고구마 머핀 , 고구마 콘브레드 미니 머핀 , 애플 시나몬 고구마 미니 머핀이 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9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계란, 감자, 물, 기름, 사과 소스를 섞습니다. 건조된 재료를 촉촉해질 때까지만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취향에 따라 메이플 향료취향에 따라 메이플 향료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소형 머핀 컵에 쿠킹 스프레이를 바르거나 종이 라이너를 사용하세요. 3분의 2를 채워주세요. 슈트로이젤의 경우 베이킹 믹스, 귀리, 설탕을 섞으세요. 부서질 때까지 버터를 자르십시오. 생강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은 설탕 진주은 설탕 진주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간식 크기의 컵 복숭아간식 크기의 컵 복숭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만체고 치즈, 한 줌잘게 썬 만체고 치즈, 한 줌
3
반죽 위에 뿌린다.
4
350°에서 10-12분 동안 굽거나 중앙 근처에 이쑤시개를 꽂아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꺼내기 전에 5분간 식힙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성분

2(겨울)비스킷/베이킹 믹스비스킷/베이킹 믹스2(겨울)비스킷/베이킹 믹스비스킷/베이킹 믹스1호박 1파운드,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차가운 버터차가운 버터56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잘게 썬 결정화 생강잘게 썬 결정화 생강2구타 계란구타 계란12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다용도 밀가루다용도 밀가루1호박 1파운드,지상 딸기지상 딸기1호박 1파운드,지상 계피지상 계피2(겨울)빠른 요리 귀리빠른 요리 귀리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13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으깬 고구마으깬 고구마3(겨울)무가당 사과 소스무가당 사과 소스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9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소금에 절인 해바라기 알갱이 추가(선택 사항)소금에 절인 해바라기 알갱이 추가(선택 사항)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5 m.
서빙5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