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아프리카 땅콩 수프

매운 아프리카 땅콩 수프
조리법 매운 아프리카 땅콩 수프는 대략 당신의 아프리카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30 분. 이 수프는 366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20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5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12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양파,기름,카이엔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가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병아리 콩과 매운 아프리카 땅콩 수프, 아프리카 땅콩 수프,및 아프리카 땅콩 수프.

추천 와인: 피노타주, 리즐링, 슈닌 블랑

아프리카는 피노타주,리슬링,슈닌 블랑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좋은 희망 풀 베리 피노 타지의 와이너리와 4.9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굿 호프 풀 베리 피노 테지의 와이너리
굿 호프 풀 베리 피노 테지의 와이너리
이 와인은 검은 딸기,자두,야생 검은 과일 및 훌륭하고 자연스러운 수크로 시트로 상쾌하면서도 육즙이 많은 입맛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통합 유연한 탄닌과 마무리에 대한 몇 가지 매력적인 향신료와 유연한 질감이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만큼 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