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바비큐 옥수수

맛있는 바비큐 옥수수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Tasty BBQ Corn on the Cob을 시도해 보세요. 1회 제공량당 $1.34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이 반찬에는 1인분당 231칼로리, 단백질 4g, 지방 17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미국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레시피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버터, 오레가노, 칠리 파우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22%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대단한 점수는 아닙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바비큐 버터를 곁들인 옥수수 속 구이,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속바비큐 옥수수, 스위트 메스킷 속바비큐 옥수수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중간 정도 높은 열로 그릴을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천 : 실링스 미트로프 시즈닝 패킷)(추천 : 실링스 미트로프 시즈닝 패킷)
2
중간 크기 그릇에 칠리 파우더, 오레가노, 양파 파우더, 고춧가루, 마늘 파우더, 소금, 후추를 함께 섞습니다. 부드러워진 버터를 섞으세요. 이 혼합물을 옥수수 이삭에 바르고 옥수수를 감쌀 수 있을 만큼 큰 알루미늄 호일 조각 위에 각 이삭을 놓습니다. 부리또처럼 감싸고 끝을 비틀어 닫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큰 오렌지 1개는 껍질을 벗기고 잘라서 한 입 크기로 자릅니다.큰 오렌지 1개는 껍질을 벗기고 잘라서 한 입 크기로 자릅니다.
고기(뼈 없음, 껍질 없음 닭 가슴살, 스커트 스테이크 또는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한 새우)고기(뼈 없음, 껍질 없음 닭 가슴살, 스커트 스테이크 또는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한 새우)
중간 양파 1개, 반으로 자르고 세로로 썬 것중간 양파 1개, 반으로 자르고 세로로 썬 것
옥수수 속 옥수수옥수수 속 옥수수
오레가노오레가노
SNYDER'S "Snaps" 프레즐 16온스 봉지(작은 사각형)SNYDER'S "Snaps" 프레즐 16온스 봉지(작은 사각형)
추가 신선한 로즈마리 선택 사항추가 신선한 로즈마리 선택 사항
토마토 페이스트 1캔토마토 페이스트 1캔
3/4파운드 파파르델레 파스타(넓은 리본, 없을 경우 페투치니로 대체)3/4파운드 파파르델레 파스타(넓은 리본, 없을 경우 페투치니로 대체)
초콜릿 시럽, 캐러멜 아이스크림 토핑, 휘핑크림 토핑 및 추가 진저스냅 쿠키 분쇄, 선택 사항초콜릿 시럽, 캐러멜 아이스크림 토핑, 휘핑크림 토핑 및 추가 진저스냅 쿠키 분쇄, 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튜브에 담아서 보관합니다(그렇게 보관하면 편해요)튜브에 담아서 보관합니다(그렇게 보관하면 편해요)
플레이크 코코넛(선택 사항)플레이크 코코넛(선택 사항)
3
예열된 그릴에 포장된 옥수수를 놓고 포크로 찔러 부드러워질 때까지 20~30분간 조리합니다. 요리하는 동안 가끔 옥수수를 뒤집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 페이스트 1캔토마토 페이스트 1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천 : 실링스 미트로프 시즈닝 패킷)(추천 : 실링스 미트로프 시즈닝 패킷)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