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녹두

맛있는 녹두
주방에서 약 30분을 보낼 수 있다면, Savory Green Beans는 슈퍼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및 전체 30가지 레시피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50센트입니다. 이 반찬은 1인분당 62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카놀란 오일, 피망, 물, 소금이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9%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풍미 가득한 녹두 , 풍미 가득한 녹두 2인분 및 풍미 가득한 녹두 .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붉은 고추를 기름에 2-3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마늘을 추가하십시오; 1분 더 요리하세요. 녹두, 물, 짭짤한 맛, 쪽파, 소금을 넣고 저어주세요.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8~10분 동안 또는 콩이 바삭하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콩녹색 콩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