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다미아 아몬드 딜라이트

마카다미아 아몬드 딜라이트
마카다미안 아몬드 딜라이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1.7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366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20g 으로 24인분을 만듭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오르되브르(hor d'oeuvre)로 잘 작동합니다. 쇼트닝, 바닐라 추출액, 설탕,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17%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체리 아몬드 딜라이트 , 아몬드 조이 딜라이트 , 덴마크 딜라이트 - 모든 과일, 파이 필링 또는 아몬드 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버터, 쇼트닝, 설탕을 넣어 가볍고 푹신해질 때까지 크림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계란을 한 번에 하나씩 추가하고, 추가할 때마다 잘 저어줍니다. 바닐라와 아몬드 페이스트로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몬드 페이스트아몬드 페이스트
감귤 꿀감귤 꿀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3
밀가루, 베이킹 소다, 소금을 섞으세요. 점차적으로 크림화된 혼합물에 첨가하고 잘 섞는다. 견과류와 칩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기름칠하지 않은 베이킹 시트에 2인치 간격으로 큰 스푼을 쌓아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5
350°에서 12-15분 동안 또는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6
식히기 위해 와이어 랙으로 제거합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Banfi Rosa Regale Brachetto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고 가격은 병당 약 21달러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
이 와인은 저녁 메뉴가 제공되는 스타벅스® 지점에서 선보입니다. 브라케토로 만든 부드러운 레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이 매우 향기롭고 복잡하며 역사적인 포도 품종은 남부 피에몬테의 Acqui Terme 지역에서만 자랍니다. 포도를 차갑게 침용한 후 부드럽게 압착하면 껍질에서 전형적인 강렬한 향이 추출되고 와인에 특징적인 연한 루비 레드 색상이 부여됩니다. 매우 쾌적하고 매우 우아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완벽합니다. 독특하고 축제적인 스파클링 와인, 매혹적인 식전주, 우아한 디저트 와인입니다. 해산물, 치즈, 매콤한 음식, 초콜릿과 잘 어울립니다. 차갑게 서빙하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2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