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파 스파게티 스쿼시

마이크로파 스파게티 스쿼시
전자 레인지 스파게티 스쿼시는 당신이 찾고있는 호르 드 오브르 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54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8 가지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67 센트. 가게에 가서 피망,호박,버섯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이 조리법은 14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71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해봐 마이크로파 스파게티 스쿼시, 토마토와 바질을 곁들인 전자레인지 스파게티 스쿼시,그리고 전자 레인지 스파게티 스쿼시:간단한 저녁 식사 또는 반찬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포크로 스쿼시 피어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2
전자 레인지에 종이 타월에 장소;파운드 당 3-1/2 분 동안 또는 스쿼시 부드러운 때까지 높은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3
5-10 분 서 보자.
4
반으로 잘라;씨앗을 제거하고 펄프를 퍼냅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2 쿼터에서 캐서롤,고추,양파,마늘,올리브 오일을 던져. 1-1/4 분 동안 또는 약간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전자 레인지를 높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5
토마토,호박,버섯,식초,타라곤,소금 및 후추를 첨가하십시오. 2 분 동안 또는 파삭 파삭 한 부드러운 때까지 높은 커버와 전자 레인지. 스쿼시와 함께 던져 즉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입니다. 별 5 개 중 4.8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8 달러입니다.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의 활기찬 루비 색상은 매혹적인 스파클링 와인을 만듭니다. 블랙 베리와 감귤류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향기가 쾌적하게 복잡한 꽃다발을 형성합니다. 균형 잡힌 풍부한 품종 특성,이 스파클링 와인은 산딸기와 체리의 맛을 결합하여 선명하고 깨끗한 마무리를 제공하여 상쾌합니다.스푸만테는 전통적으로 디저트와 함께 즐겨 먹지만,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는 어떤 경우에도 우아하고 축제적인 동반자입니다.알코올:8.20%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