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오 치오피노

린오 치오피노
Lean-O Cioppino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87칼로리, 단백질 13g, 지방 1g으로 4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1.78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바지락, 오레가노, 바로 먹을 수 있는 중소 새우,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페스카테리언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가 50%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치오피노, 치오피노, 치오피노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스토브 위에 달라붙지 않는 냄비를 놓고 온도를 중간 불로 설정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달콤한 고추(작은 둥근 피망이 아닌 직사각형 모양의 고추를 찾으세요)달콤한 고추(작은 둥근 피망이 아닌 직사각형 모양의 고추를 찾으세요)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수프를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3
조개, 새우, 오레가노를 추가합니다. 입맛에 맞게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
4
다진 바질을 추가합니다. 자주 저어주고 원하는 온도까지 약 2분간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5
바질잎으로 장식해서 즐겨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단단히 포장된 바질 잎 1컵단단히 포장된 바질 잎 1컵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진판델, 산지오베제

Pinot Noir, Zinfandel 및 Sangiovese는 Cioppino의 최고 선택입니다. 산성 토마토와 때로는 레드 와인을 재료로 사용하는 치오피노에는 산지오베제, 피노 누아 또는 진판델과 같은 레드 와인이 필요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1점을 받은 Iron Horse Wedding Cuvee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9달러 정도 합니다.
아이언 호스 웨딩 큐베
아이언 호스 웨딩 큐베
이것은 Iron Horse의 가장 로맨틱한 버블리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위험할 정도로, 맛있게 마시기 쉽고, 과일향이 강하고, 건조하고 우아하며, 작은 거품과 놀랍도록 긴 여운을 지닌 이 제품을 묘사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