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콩 키시

렌즈 콩 키시
레시피 렌즈 콩 치즈 만들 수 있습니다 약 1 시간 30 분. 1 인분 포함 173 칼로리, 1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49 센트 8 을 제공하는 오르도브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갈은 후추,토마토,계란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226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그것은 매우 예산 친화적 인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8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렌즈 콩 키시, 호박과 염소 치즈 키쉬(키쉬 드 애호박 오 쉐브르),그리고 키슈 오 아스퍼제 에트 소몽(아스파라거스&연어 키슈)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오븐을 화씨 375 도(섭씨 190 도)로 예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양파와 올리브 오일을 9 인치 깊이의 접시 파이 접시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양파양파
3
약 15 분 동안 또는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렌즈콩과 물 냄비에 넣고 끓인다. 약 20 분 동안 또는 렌즈 콩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렌즈 콩렌즈 콩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5
물 대부분을 배출 한 다음 브로콜리 작은 꽃을 렌즈 콩 위에 놓습니다. 뚜껑을 덮고 약 5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이것은 렌즈 콩을 말리고 브로콜리를 요리 할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브로콜리브로콜리
렌즈 콩렌즈 콩
물
6
렌즈 콩,브로콜리 및 토마토를 양파와 함께 파이 접시에 옮기고 저어 각 항목을 고르게 분배하십시오. 사용하는 경우 이 시간에 치즈를 저어주세요. 중간 크기의 그릇에 계란,우유,소금,후추,이탈리아 양념을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조미료이탈리아 조미료
브로콜리브로콜리
토마토토마토
렌즈 콩렌즈 콩
치즈치즈
양파양파
후추후추
계란계란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7
파이 플레이트의 재료 위에 붓습니다.
8
예열 된 오븐에서 45 분 동안 또는 키시가 흔들릴 때 중심이 단단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슬라이스 및 서빙하기 전에 몇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맨발로 거품이 많은 분홍색 모스 카토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1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맨발의 거품이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거품이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거품이 많은 핑크 모스 카토는 폭발적인 향과 맛으로 달콤하고 육즙이 많습니다. 냉장(화씨 36-40 도)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재스민과 만다린 오렌지의 향과 향이 레드 라즈베리,딸기 및 석류로 보완됩니다. 크림과 육즙 마무리를 즐기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8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