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스타일 살사

레스토랑 스타일 살사
너무 많은 호르 도브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레스토랑 스타일 살산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12 를 제공하며 서빙 당 25 센트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14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실 란 트로,로텔,소금,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레스토랑 스타일 살사, 레스토랑 스타일 살사,및 레스토랑 스타일 살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참고:이것은 매우 큰 배치입니다. 12 컵 푸드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또는 당신은 일괄 적으로 재료를 처리 한 다음 큰 혼합 그릇에 함께 모든 것을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2
통 토마토,로텔,양파,할라피뇨,마늘,설탕,소금,커민,라임 주스,고수를 블렌더 또는 푸드 프로세서에 섞습니다. 너가 견실함에 살사를 얻을 까지 맥박 너는 좋아할텐데---나는 대략 10 에 15 의 맥박을 한다. 옥수수 칩으로 조미료를 시험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십시오.살사를 적어도 한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토마토전체 토마토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녹색 고추와 깍둑 썰기 한 토마토녹색 고추와 깍둑 썰기 한 토마토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3
옥수수 칩 또는 치즈 나초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12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