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커드

레몬 커드
전채 요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레몬 커드를 한 번 시도해 보세요.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포드맵 친화적인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41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8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9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24인분입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설탕, 계란, 레몬 껍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8%인 이 요리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레몬 커드와 설탕에 절인 레몬 껍질을 곁들인 레몬 샬롯, 레몬 커드와 설탕에 절인 레몬 껍질을 곁들인 레몬 샬롯, 레몬 양귀비씨 커드를 곁들인 메이어 레몬과 올리브 오일 쉬폰 케이크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끓는 물 위에 이중 냄비 위에 버터를 녹입니다. 설탕, 계란, 레몬 주스를 넣고 껍질을 벗기십시오. 가끔 저어주면서 끓는 물에 1시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조각과 신선한 민트 잎레몬 조각과 신선한 민트 잎
버터, 잘게 썬 것버터, 잘게 썬 것
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분말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분말
피미엔토 스트립(옵션)피미엔토 스트립(옵션)
피에스타 랜치 딥 믹스피에스타 랜치 딥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중 보일러이중 보일러
2
용기에 붓습니다.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3
스콘, 비스킷 또는 토스트 위에 펴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키쿠키
오이, 세로로 얇게 썬다오이, 세로로 얇게 썬다
샌드위치 빵샌드위치 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Berlucchi Franciacorta '61 Extra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4달러 정도 합니다.
베를루치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베를루치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Extra Brut '61은 Berlucchi가 이 고전적인 방식의 스파클링 와인을 최초로 생산한 해인 1961년 Franciacorta의 탄생을 기념하는 와인입니다. 재미있고 생기 넘치는 이 스파클러는 감귤류 과일 향과 산뜻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블렌드: 샤르도네 85%, 피노 네로 15%*Franciacorta '61 Extra Brut의 라벨은 변경 중입니다. 위에 나온 두 가지 라벨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라벨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