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사이다

레몬 사이다
음료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레몬 사이다를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18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43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0g의 단백질 , 0g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134칼로리 입니다. 사과 사이다, 계피 스틱, 레모네이드 농축액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30가지 전체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14%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난 점수는 아닙니다. 유사한 조리법을 위해 레몬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사과주 베이스 베이비백 립 , 설탕에 절인 호두, 럼 크림, 사과주 시럽을 곁들인 사과주를 넣은 데친 사과 , 사과주 바비큐 소스를 곁들인 슬로우 쿠커 사과주 풀드 포크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펀치볼에 사이다와 레모네이드를 섞습니다. 레몬 조각을 위에 띄워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모네이드레모네이드
펀치펀치
레몬 껍질레몬 껍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따뜻하고 따뜻한 사이다와 레모네이드를 제공합니다. 계피 스틱으로 개별 서빙을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레모네이드레모네이드
큰 녹색 사과 1개큰 녹색 사과 1개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