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블루 베리 주사위

레몬 블루 베리 주사위
필요 글루텐 프리,포드맵 친화,비건 호르 도브르? 레몬 블루 베리 주사위는 시도 할 수있는 뛰어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43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27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15 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설탕,물,레몬 주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시도 치즈 스프레드 주사위, 피망을 주사위로 얼리는 방법,및 오렌지 당근의 정밀한 주사위를 가진 상아 당근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냄비에 설탕과 물 결합;끊임없이 약동,종기에 가져다. 30 초를 삶아서 열에서 제거하고 510 분을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레몬 주스와 요구르트를 큰 그릇에 넣고 설탕 시럽을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엘릭서 G엘릭서 G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블루 베리를 추가하십시오. 15 카운트 아이스 큐브 트레이(실리콘이 가장 잘 작동 함)에 숟가락을 넣고 팝 스틱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5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