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쇠고기 딥

뜨거운 쇠고기 딥
핫 쇠고기 딥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디부 부르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역할 25. 에 대한 서빙 당 19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5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쇠고기,파슬리,우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슈퍼볼.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 내슈빌 핫 치킨 딥, 뜨겁고 신 수프,및 핫 퍼지 소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저온에서 중간 냄비에 버터에 양파를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우유와 크림 치즈를 첨가하십시오;크림 치즈가 완전히 녹을 때까지 요리하고 자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3
잔여 성분안에 약동하십시요;처음부터 끝까지 가열할 까지 요리해,임시로 약동한.
4
프랑스 빵 큐브와 함께 뜨거운 딥 역할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랑스 빵프랑스 빵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25
건강 점수0
다이어트프라이멀
행사슈퍼볼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