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독일 감자 샐러드

뜨거운 독일 감자 샐러드
뜨거운 독일 감자 샐러드는 그냥 될 수 있습니다 유제품 무료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1.0,당신은 2 를 제공하는 반찬을 얻을.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단백질 8 그램, 지방,그리고 총 314 칼로리.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5 분. 이 유럽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감자,물,밀가루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2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독일 감자 샐러드, 뜨거운 독일 감자 샐러드,그리고 뜨거운 독일 감자 샐러드.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베이컨이 바삭해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슬롯 형 숟가락으로 종이 타월로 제거하십시오. 물방울에서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혼합 될 때까지 밀가루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물,식초,설탕,파슬리 및 소금을 첨가하십시오. 끓인다;1-2 분 동안 또는 두껍게 할 때까지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그 사이에,큰 스튜 냄비에서,다만 부드러울 때까지 소량의 물에있는 감자를,대략 4 분 요리하십시오;배수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4
소스에 감자,피미엔토스,베이컨을 넣고 부드럽게 코트에 던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각 12팩) 냉동 완두콩, 해동각 12팩) 냉동 완두콩, 해동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천 와인: 리즐링, 도른펠더는

리슬링과 도른펠더는 독일어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맥주는 독일 음식의 자연스러운 선택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독일 리슬링은 해산물 및 슈니첼과 훌륭하게 어울리며 도른펠더와 같은 독일 레드는 쇠고기와 게임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보데가 노턴 브루트 로스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이상으로
보데가 노턴 브루트 로즈
보데가 노턴 브루트 로즈
붉은 과일,딸기,블루 베리의 강렬한 향기. 젊고 신선합니다. 긴 마무리 쾌적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2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