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과 라임을 곁들인 태국 치킨 샐러드

땅콩과 라임을 곁들인 태국 치킨 샐러드
땅콩과 라임을 곁들인 레시피 태국 치킨 샐러드는 대략 아시아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0 분.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9 그램, 지방 12 그램,그리고 총 220 칼로리. 에 대한 $1.3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닭 가슴살 반쪽,라임 주스,부드러운 땅콩 버터,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소수의 사람들 만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땅콩과 태국 오이 샐러드, 땅콩과 태국 영감 바질과 멜론 샐러드,및 땅콩으로 박힌 매운 태국 카레 치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포크를 사용하여 뼈에서 닭고기를 갈가리 찢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와 껍질이 없는 닭가슴살 조각(약뼈와 껍질이 없는 닭가슴살 조각(약
다진 쪽파 2개다진 쪽파 2개
3
양상추를 큰 그릇에 넣으십시오(또는 개별 접시에 나누십시오). 닭고기,오이,토마토,부추로 상추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1-1/2온스 진1-1/2온스 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작은 그릇에 국물,땅콩 버터,간장,라임 주스,참기름을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5
샐러드 위에 혼합물을 붓습니다. 서빙 직전에 땅콩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 인은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 및 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타니아 과 빈센트 카레 메 테르 브루 리 슈닌 블랑.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타니아 에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
타니아 에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
#65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9 군중을 기쁘게하는 셔닌 블랑 어떤 경우에도,이 무성한 병입은 밝고 매끄러운 산도로 균형을 이루는 인동 덩굴과 감귤류의 노트를 제공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32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