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퍼프 팬케이크

딸기 퍼프 팬케이크
스트로베리 퍼프 팬케이크는 락토 오보 채식 아침 식사입니다. 1회 제공량당 8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300칼로리, 단백질 8g, 지방 9g으로 4인분을 만듭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이 레시피로 어버이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버터, 계피가루, 계란,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9%라는 그다지 놀라운 점수를 얻지 못했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크리미 스트로베리 퍼프 팬케이크, 올드 월드 퍼프 팬케이크, 올드 월드 퍼프 팬케이크가 있습니다.

지침

1
9인치 냄비에 버터를 넣습니다. 파이 플레이트; 4-5분 동안 또는 녹을 때까지 400° 오븐에 넣으세요. 한편, 작은 그릇에 계란, 우유, 바닐라를 휘젓습니다. 다른 작은 그릇에 밀가루, 소금, 계피를 섞습니다. 섞일 때까지 계란 혼합물에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동하여 물기를 뺀 냉동 딸기 1컵(약 10온스)해동하여 물기를 뺀 냉동 딸기 1컵(약 10온스)
바닐라 추출물 3-1/2티스푼바닐라 추출물 3-1/2티스푼
설탕 2/3컵, 그리고 뿌리기 위한 더 많은 양설탕 2/3컵, 그리고 뿌리기 위한 더 많은 양
오렌지 1개 껍질(흰 속껍질 제거)오렌지 1개 껍질(흰 속껍질 제거)
으깬 Jolly Rancher 딱딱한 사탕 1/2컵으깬 Jolly Rancher 딱딱한 사탕 1/2컵
, 카놀라유와 같은, 카놀라유와 같은
햄버거 번 또는 카이저 롤 6개햄버거 번 또는 카이저 롤 6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급속 상승 건조 효모급속 상승 건조 효모
깍둑썰기한 레드 블리스 감자깍둑썰기한 레드 블리스 감자
(정제하다, 푸드 프로세서에서 가공하다)(정제하다, 푸드 프로세서에서 가공하다)
2
준비된 파이 접시에 붓습니다.
3
15-20분 동안 굽거나 측면이 바삭바삭하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정제하다, 푸드 프로세서에서 가공하다)(정제하다, 푸드 프로세서에서 가공하다)
4
작은 냄비에 설탕과 옥수수 전분을 섞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물을 저어줍니다. 딸기를 추가하세요. 걸쭉해질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딸기를 굵게 으깨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코타 치즈 온스, 실온(약리코타 치즈 온스, 실온(약
튜브형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분리하여 4등분튜브형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분리하여 4등분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장식용 유색 설탕 또는 지미장식용 유색 설탕 또는 지미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잼 10온스라즈베리 잼 10온스
5
팬케이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제과업체의 설탕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선택 장식: 휘핑 크림, 신선한 라즈베리, 민트 잔가지선택 장식: 휘핑 크림, 신선한 라즈베리, 민트 잔가지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