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초콜릿 오렌지 브라우니

더블 초콜릿 오렌지 브라우니
더블 초콜릿 오렌지 브라우니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바로 미국 요리법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4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30센트입니다. 이 디저트는 1회 제공량당 238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1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버터, 제과업체의 설탕, 밀가루,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요리는 숟가락 점수가 14%로 좀 나쁩니다. 더블 초콜릿-오렌지 브라우니, 더블 초콜릿 브라우니, 더블 초콜릿 브라우니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전자레인지에 버터와 초콜릿을 녹여주세요.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약간 식혀주세요. 큰 그릇에 계란과 설탕을 넣습니다. 초콜릿 혼합물을 저어주세요. 추출물을 치십시오. 점차적으로 초콜릿 혼합물에 밀가루를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색과 갈색 지미오렌지색과 갈색 지미
BAKER'S ANGEL FLAKE 코코넛 2 2/3컵BAKER'S ANGEL FLAKE 코코넛 2 2/3컵
순수 캘리포니아 칠리 파우더 1/4컵(약순수 캘리포니아 칠리 파우더 1/4컵(약
검은 감초, 길이 약 2인치검은 감초, 길이 약 2인치
반으로 자른 큰 마시멜로 32개반으로 자른 큰 마시멜로 32개
칠면조 구이에서 잘게 썬 흰 고기칠면조 구이에서 잘게 썬 흰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각 패키지) 바로 먹을 수 있는 산타페 통곡물 쌀메들리각 패키지) 바로 먹을 수 있는 산타페 통곡물 쌀메들리
무염 해바라기 알갱이 1테이블스푼무염 해바라기 알갱이 1테이블스푼
2
기름칠된 13인치 그릇에 붓습니다. x 9인치 베이킹 접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4등분한 스위스 치즈 6조각(6~8온스)4등분한 스위스 치즈 6조각(6~8온스)
3
초콜릿 칩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데친 헤이즐넛 전체를 구운 것데친 헤이즐넛 전체를 구운 것
4
350°에서 30-35분 동안 굽거나 중앙 근처에 이쑤시개를 꽂아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너무 굽지 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핑크 캔디 하트핑크 캔디 하트
이탈리안 스타일 빵가루 1테이블스푼이탈리안 스타일 빵가루 1테이블스푼
5
와이어 랙에서 완전히 식혀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브라운 밀크 초콜릿 M&M's브라운 밀크 초콜릿 M&M's
6
사각형으로 자릅니다. 서빙 직전에 제과용 설탕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버터스카치 칩잘게 썬 버터스카치 칩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는 브라우니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Perrier-Jouet Grand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57달러 정도 합니다.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꽃향기와 과일 향(노란 과일과 신선한 과일)의 눈에 띄는 신선함과 생기가 뿌리를 내리고 바닐라와 버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와인에 과일 향과 일관된 특성을 부여합니다. 체리 자두, 레몬, 베르가못 오렌지의 향이 먼저 나오고 라임, 인동덩굴과 같은 과일 나무의 꽃향기가 이어집니다. 그 다음에는 버터, 마들렌 케이크, 바닐라 설탕 향이 납니다. 자몽, 백도, 녹색 배, 사과나무, 녹색 헤이즐넛의 여운이 맛을 마무리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24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