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이 간 게 비네 그레트

금이 간 게 비네 그레트
금이 간 게 비네 그레트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11 칼로리, 단백질 15 그램,및 지방.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8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1.46 서빙 당.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녹색 양파,거친 지상 후추,소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레드 식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를 수 체리 베리 파이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8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것은 엄청난 것입니다. 시도 아이올리와 금이 간 게, 타마 린드 소스를 곁들인 금이 간 게,및 양 고추 냉이 마요네즈와 함께 금이 간 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느슨한 쉘의 비트를 제거하기 위해 시원한 실행 물 아래 게를 씻어;팻 건조하고 큰 그릇에 넣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중간 크기의 그릇에 올리브 오일,식초,레몬 주스,파,파슬리,마늘,바질,오레가노,타임,우스터 셔를 섞습니다. 셀러리를 저어 소금과 후추를 넣어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녹색 양파녹색 양파
레몬 주스레몬 주스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오레가노오레가노
파슬리파슬리
식초식초
셀러리셀러리
마늘마늘
바질바질
타임타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게 위에 비네 그레트를 붓고 부드럽게 섞어 코팅합니다. 적어도 2 시간 또는 최대 1 일을 덮고 식히고 한두 번 부드럽게 혼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장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무스카뎃은, 리즐링

샤르도네,무스카뎃,리슬링은 조개류에 좋은 선택입니다. 버터 샤도네는 가리비,새우,게 및 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뎃은 홍합,굴 및 조개의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양념을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샤토 인트. 와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샤토 인트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샤토 인트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우리의 인디언 웰스 샤르도네는 왈 루크 슬로프와 같은 따뜻한 사이트의 전형적인 매력적인 열대 과일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나는이 샤르도네의 잘 익은 파인애플과 버터 스카치 맛과 풍부하고 크림 같은 질감을 좋아합니다. 가리비,스캄피 또는 풍부한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로 맛보십시오."-밥 베르테우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6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