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스크램블 에그

그리스 스크램블 에그
그리스 스크램블 에그는 아침 식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244 칼로리, 단백질 14 그램,및 지방 20 그램. 에 대한 $1.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32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싼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물,계란,죽은 태아의 치즈,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그렇게 맛있는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프리멀,포드맵,채식주의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크램블 드 에그,스크램블 드 에그 만드는 법|에그 에스, 텍스 멕스 스크램블 에그,및 최고의 스크램블 에그.

지침

1
프라이팬에 버터를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계란과 물을 함께 물고 팬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물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페타 치즈를 넣고 가끔 저어 주면서 요리하십시오.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페타 치즈페타 치즈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2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