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 나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 나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 난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지각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40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8 그램.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22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383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버터를 선택,그라운드 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지상 계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려면.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7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것은 매우 나쁘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있다). 시도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와 호박 파이, 생강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및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와 생강 호박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설탕,녹인 버터 또는 마가린,계피를 잘 섞을 때까지 섞습니다. 혼합물을 8 또는 9 인치 파이 플레이트로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레몬즙 1/2컵 (대형 레몬 2개 정도)신선한 레몬즙 1/2컵 (대형 레몬 2개 정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2
화씨 375 도(섭씨 190 도)에서 7 분간 굽습니다. 멋지다. 조리법이 굽지 않은 파이 껍질을 요구하는 경우 약 1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굽지 않은 파이 크러스트굽지 않은 파이 크러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7 m.
서빙1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