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 놀라 건포도 빵

그라 놀라 건포도 빵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6 인분을 만듭니다 194 칼로리, 단백질 5 그램,및 지방 4 그램 각각. 만약 서빙 당 27 센트 예산에 빠지면 그라 놀라 건포도 빵은 엄청난 것일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자 시도 할 레시피. 가게에 가서 활성 효모,그라 놀라,소금 및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와서 오늘 만드십시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3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건포도와 데이트 그라 놀라, 건포도 날짜 그라 놀라,및 오트밀 건포도 쿠키 그라 놀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빵 기계 팬에서는,제조자에 의해 건의된 순서 대로 첫번째 7 개의 성분을 두십시오. 기본 빵 설정을 선택합니다. 가능한 경우 크러스트 색상과 덩어리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빵 기계빵 기계
2
빵 기계 지시에 따라 굽습니다(혼합 5 분 후 반죽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물 또는 밀가루 1~2 테이블스푼을 추가합니다). 최종 반죽 직전에(기계가 이 신호를 들을 수 있음)그라 놀라와 건포도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바닐라 요거트 1컵(8온스)저지방 바닐라 요거트 1컵(8온스)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지방 비율지방 비율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빵 기계빵 기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10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