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피와 칠리 파우더를 곁들인 매운 연어

계피와 칠리 파우더를 곁들인 매운 연어
계 피와 고추 가루와 매운 그을린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24 칼로리, 단백질 17 그램,및 지방.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94 서빙 당. 금이 간 후추,계피,코셔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 마 스를 따라 수 소 소금 사 저지방 부스러기 케이크(코셔 유제품) 디저트로. [잡담]님들 님들 님들 님들 님들 님들 님들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슈퍼볼 이벤트.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88%,이 요리는 놀랍습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계 피와 칠리 파우더 그을린 연어, 핫 매운 멕시코 핫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칠리 파우더 가루,및 매운 코코넛 밀크에 팬 그을린 연어.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와 라피스 루나 샤르도네 4.7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라피스 루나 샤도네
라피스 루나 샤도네
오렌지 제스트,잘 익은 파인애플,토스트,바닐라. 풀 바디,신선하고 활기찬,무성한 흰 복숭아와 잘 익은 사과 맛이 짭짤한 버터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5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