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애호박 팬케이크

건강한 애호박 팬케이크
건강한 애호박 팬케이크가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전채 요리일 수도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62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4g의 단백질 , 6g의 지방 , 총 91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걸립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계란, 마늘 한 쪽, 대파 등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 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6%라는 그다지 놀라운 점수를 얻지 못했습니다 . 건강한 팬케이크를 시도해 보세요: 비건 바나나 팬케이크 , 바나나 애호박 오트밀 컵 + 건강한 애호박 5개 , 바나나 애호박 오트밀 컵 + 건강한 애호박 5개 비슷한 레시피를 얻으세요.

지침

1
체나 소쿠리에 호박의 물기를 빼고 짜서 과도한 액체를 제거합니다. 가볍게 두드려 말리세요. 작은 그릇에 호박, 빵가루, 양파, 계란, 파슬리, 딜, 마늘, 치즈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삶은 계란은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삶은 계란은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
병아리 콩 요리 액체병아리 콩 요리 액체
붉은 피부 감자, 4등분붉은 피부 감자, 4등분
딜
잘게 썬 두꺼운 델리 컷 또는 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 1/2파운드잘게 썬 두꺼운 델리 컷 또는 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 1/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
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
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
2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기름 1-1/2티스푼을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큰 스푼을 기름에 쌓아 반죽을 떨어 뜨립니다. 가볍게 눌러 펴주세요. 필요에 따라 남은 기름을 사용하여 양면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일괄적으로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 또는 멕시칸 사워 크림사워 크림 또는 멕시칸 사워 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