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레몬 비네 그레트

간단한 레몬 비네 그레트
필요 글루텐 프리,포드맵,비건 반찬? 간단한 레몬 냄새 맡는 약병은 해볼 것이다 우수한 조리법 이을 수 있었다. 이 조리법은 1 인분을 만듭니다 396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42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83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고추,디종 겨자,레몬 향,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시도 간단한 레몬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아루 굴라 파마산 샐러드, 레몬 오레가노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간단한 그리스 샐러드,및 아티 초크와 레몬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건강한 파스타 샐러드{통밀+슈퍼 심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레몬 제스트,레몬 주스,설탕,겨자,고운 바다 소금을 함께 휘젓고 설탕과 소금이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소금
레몬 주스레몬 주스
레몬 향레몬 향
겨자겨자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느린 스트림에 기름 3 큰술을 넣고 드레싱이 잘 섞일 때까지 계속 저어줍니다. 고급 바다 소금과 갓 갈은 후추로 간을합니다. 원하는 경우,지속적으로 터는 느린 스트림에 남아있는 기름에 휘젓. 앞서 수행:비네 그레트는 미리 준비하고 밀폐 용기에 최대 3 일 동안 냉장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후추지상 후추
좋은 바다 소금좋은 바다 소금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장비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
건강 점수14
잡지